티스토리 뷰

반응형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이 ‘가짜뉴스’ 파동으로 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방송 외부에서도 갈등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옥순이 한 시청자와 나눈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 캡처본이 게재됐다. 나는솔로16기 옥순은 해당 시청자와의 대화에서 영숙이 주장한 왕따설, 차단설 등에 대해 해명했다.

 

나는솔로16기 영숙 방송 밖에서도 갈등, 옥순 뇌피셜?

 

 

앞선 방송에서 나는솔로16기 영숙은 광수와 데이트를 중단하고 ‘솔로나라’로 혼자 돌아온 바 있다. 두 사람이 데이트를 원활히 진행하지 못했다는 사실은 곧 다른 출연자들에게도 전해졌고, 영숙은 옥순이 이를 소문 냈다고 오해했다.

 

이어 나는솔로16기 영숙과 옥순이 언성을 높이는 장면도 연출되며, 시청자 사이에서는 ‘옥순을 오해한 영숙이 사과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영숙은 ‘옥순에게 사과하라’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옥순님께서 SNS도, 메신저도 모두 저를 차단하셨다. 전할 방법이 없어 전화를 해봤는데 안 받으셔서 문자 메시지를 남겨놨다.

 

 

 

 

나는솔로16기 영숙 방송 밖에서도 갈등, 옥순 뇌피셜?

 

목소리로 전하고 싶은데 제 뜻대로 잘 되진 않는다”고 답했다. 또 다른 누리꾼이 “옥순님이 차단 안 했다고 하는데 왜 차단했다고 말하셨냐. 차단했다는 것도 거짓이냐”고 묻자, 영숙은 “(옥순이) 저를 차단한 건 단체 채팅방 사람 전체가 다 아는 사실”이라며 “팔로우 산 것, 차단한 것, 저 왕따시키려던 내용 모두 공개하기 전에 그만하시라 전해달라”고 엄포를 놨다.

 

 

나는솔로16 바로가기

 

나는솔로16기 영숙 방송 밖에서도 갈등, 옥순 뇌피셜?

 

이와 관련해 나는솔로16기 옥순은 한 누리꾼과의 DM에서 “인스타그램은 제가 차단한 게 맞는다”면서 “저분이 집요하게 제 팔로워 숫자가 올라가는 걸 단체 채팅방에 자꾸 물어보더라. 처음에는 왜 저러나 싶었는데 숫자까지 기억하고 여러 번 물으시길래 질투인가 싶었다”고 설명했다.

 

나는솔로16기 영숙 방송 밖에서도 갈등, 옥순 뇌피셜?

 

 

이어 “왕따시키려 했다는 말에 대해선 전혀 모르겠다”며 “방송에서 보인 것과 같이 영식님 생일 파티에 같이 가려고 신발장에서까지 영숙님을 챙겼는데, 돌아온다는 소리는 ‘저를 의심한 게 서운해서’였다. 그와 같은 상황으로 영숙님이 전에 단체 채팅방을 나가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 따로 여러 번 연락하면서 ‘가족도 이런 말 안 해준다’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

 

나는솔로16기 영숙 방송 밖에서도 갈등, 옥순 뇌피셜?

 

 

그 후로 (영숙이) 답장을 거절했다. 저도 할 만큼 했다는 생각이 들어 차단한 것”이라고 연락을 먼저 끊은 건 영숙이었다는 취지로 주장했다. 그러면서 “왕따 얘기는 무슨 뇌피셜인지 모르겠다”며 “저도 대화 내용이 다 있으니 공개할 경우 저 또한 공개하겠다 전해달라”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