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 이슈인 나는 나는 솔로 16기 현커 인스타 영숙 광수 영호 영식 옥순 영철 영자 영수 순자 직업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한다.

 

​나는 솔로 16기 시청률 8%를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광수 영숙 영철 등의 오해와 갈등을 보이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정보와 나이 직업 자녀에 대해 알아본다.

 

나는 솔로는 매기수 화제와 관심이 쏠렸지만 이번 돌싱특집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의 이야기는 역대급이 아닌가 싶다.

 

특히 출연자들의 이야기가 전달되는 과정에서 오해가 쌓이고 갈등이 붉어지면서 논란과 관심이 함께 일어나고 있다. ​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에서 일상이나 솔로나라에서의 모습을 공유하고 있는데 인스타 계정을 공개한 사람들은 다음과 같다.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나이 직업 자녀

 

나는 솔로 16기 나이 직업 자녀 ​ 광수

 

 

16기 광수 나이 41세 1982년생으로 직업은 스타트업 대표로 재직 중이다. LG 연구원이었지만 현재는 아이디어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Pauz 대표를 하고 있다. 능력이 있기 때문에 LG를 나와 본인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

 

 

 

 

자녀는 없지만 두 번의 이혼을 겪었으며 옥순과 영철 등과의 오해와 갈등으로 역대급 폭발하며 촬영 비디오 판독을 거론하기도 했다. 옥순에게 마음이 있었지만 주변의 말에 흔들리며 옥순의 호감을 잃은 듯 보인다. ​

 

나는 솔로 16기 나이 직업 자녀 상철 ​

 

 

16기 상철 나이 41세 1982년생으로 초등학교 졸업 후 미국으로 가족과 이민을 갔다. 미시간대 육상대표팀 소속 높이뛰기 선수로 장학금을 받았을 정도로 운동을 열심히 했다고 한다.

 

​상철 직업 항공기 제조회사 보잉에서 공급망 분석가이며 자녀는 없다. 영숙에게 호감이 있어 다가가며 의리를 지키고 있지만 영숙은 상철과 맞지 않는듯 보인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 나이 직업 자녀 ​

 

 

16기 영수는 40세 1983년생으로 헬스트레이너이며 3명의 자녀가 있다. 전처가 양육을 하고 있으며 잘생기고 훤칠한 외모로 등장과 함께 이목을 끌었다. 하지만 적극적이지는 않아 보이며 아직까지는 여성 출연자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하는 모습은 볼 수 없지만 옥순에게 호감이 있어보인다.

 

​ 나는 솔로 16기 영철 나이 직업 자녀 ​

 

 

16기 영철 40세 1983년생으로 2명의 중학생 자녀를 양육하고 있으며 영철의 직업은 환경부 공기업에 재직 중이다. 사이클이나 골프 등 운동을 좋아하며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아이들이 싫다면 연애도 어렵다고 답했을 정도다. ​

 

그럼에도 정숙과 케미가 너무 잘맞는다. 하지만 두 자녀를 양육하고 있어서 최종커플까지 갈지는 미지수다. 영철은 광수와 갈등을 겪고 있다. 옥순에게 호감이 있었던 광수에게 옥순과 영수 이야기를 하며 오해가 커져 갈등이 일어났다. ​

 

나는 솔로 16기 영식 나이 직업 자녀 ​

 

 

영식 나이 40세 1983년생으로 LG 에너지솔루션 재직하고 있다. 영식은 자기소개를 하면서 전처와의 사별의 아픔을 이야기했다. 2남매를 직접 양육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새엄마 이야기를 해서 솔로나라에 왔다고 밝혔다. ​

 

나는 솔로 16기 영호 나이 직업 자녀 ​

 

 

 

16기 영호 나이 36세 1987년생으로 삼성디스플레이어 엔지니어로 재직중이다. 특이사항은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으며 자녀 또한 없다. 옥순의 논란이 일고 있는 와중에 가장 이성적인 판단으로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녀가 없기 때문에 커플이 될 확률이 높아 보이지만 영호는 현실적으로 바라보며 임하고 있는것 같다. ​

 

나는 솔로 16기 정숙 나이 직업 자녀 ​

 

 

16기 정숙은 37세 1986년생으로 대구 에너지 공기업 국내사업부 10년 차 과장이다. 결혼 1년도 안돼 이혼을 했으며 영호와 같이 자녀가 없다. 키가 171cm으로 매우 큰 편이며 도전을 좋아해 프리다이빙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영숙 상철 ​

정숙은 현재 여성 출연자들 중에서 가장 이성적인 판단을 하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영철과 잘맞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

 

나는 솔로 16기 나이 직업 자녀 옥순 ​

 

 

16기 옥순 역시 등장과 함께 연일 재력과 집안 등 인스타 근황까지 모두 화제가 되고 있다. 더욱 그녀가 화제의 중심에 선 이유는 아무래도 영숙과 갈등, 광수와 오해 등 솔로나라에서의 사건사고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

 

16기 옥순 나이 35세 1988년생으로 서양화가다. 대한민국술대전 2회 연숙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자녀는 없으며 청순하면서 똑 부러지게 말을 잘한다. ​ 16기 옥순이 등장과 함께 주목을 받았던 이유는 포스* 차량을 타고 등장했으며 인스타 공개 후 그녀의 여유로운 삶과 보이는 재력에 모두 놀라워했다. 옥순은 똑똑하고 이성적으로 본인의 의견을 표현할 줄 알아 광수에도 영숙에게도 당당히 본인의 마음을 이야기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

 

나는 솔로 16기 현숙 나이 직업 자녀 ​

 

 

16기 현숙 33세 1990년생으로 직업은 전북대 대학병원에서 방서선사로 근무 중이며 혼전 임신으로 낳은 자녀를 키우고 있다. 대학교 2학년 여름에 아이를 출산했다. 영식, 영호에게 호감을 보이고 있지만 영호에게 조금 더 끌려보인다. ​

 

나는 솔로 16기 영자 나이 직업 자녀 ​

 

 

16기 영자는 31세 1992년생으로 직업은 삼성 환경안전보건팀 재직 중이다. 현실적인 성격이며 혼전임신으로 자녀가 한 명 있다. 이혼 4년 차이며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했었다고 밝혔다. 광수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적극적인 호감 표시를 하고 있다. ​

 

나는 솔로 16기 순자 나이 직업 자녀

 

 

16기 순자 나이 29세 1994년생으로 순자 직업은 인테리어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동안 외모이며 나는 솔로 16기에서 가장 어린나이다.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결국 이혼을 했다. 전남편과 경제적으로 힘들었다는 자기소개가 있었지만 이에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야기들이 쏟아졌다. 영수와 영호에게 관심이 있지만 서로 함께 호감을 주고받는 사람은 딱히 없어 보인다. ​

 

나는 솔로 16기 영숙 나이 직업 자녀 ​

 

 

16기 영숙은 방송이 시작되고 꾸준히 논란의 중심에 있다. 옥순과 오해 갈등이 커지면서 인스타에 여러 글이 올라오고 있다. 영숙 나이 33세 1990년생으로 직업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소속 무용강사다. 대구가톨릭대학 무용학과 외래 교수를 재직했었다. ​

 

16기 영숙의 말까 행동이 다른 출연자들과 오해와 갈등으로 나타나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들이 있는 것 같다. 상철의 호감을 많이 받았지만 상철의 마음이 변한 건지 데이트 신청에서 본인을 뽑지 않자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다른 출연자들에게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며 거짓말하는 장면들이 방송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다. ​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와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자녀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번 16기 남자 출연자 나이댁 40세 초반이며 동갑들이 많다. 또한 돌싱특집이라는 점과 자녀 양육이라는 점이 현실과 맞물려 있기 때문에 커플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예고편에 반전의 커플 탄생이라고 하니 지금 호감도와 다르게 커플이 탄생했을지 매우 궁금하다. ​

반응형